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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은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하이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자동차 문제로 견인, 혹은 수리,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출동 서비스를 위해 전화하여 도움을 무료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만의 특징 및 장점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보험기간 중 2회에 한해 1회당 3리터의 연료를 제공합니다.
또 사고나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해 견인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하루 1회에 한해 요청한 장소까지 10km이내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견인거리 확장 특약'에 가입한 경우 총 60km까지 견인이 가능합니다.
차량이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구난 장비가 필요한 경우나 작업 시간이 30분을 초과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휴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이 역시 서비스 가능합니다. 새 휴즈로 교환 서비스를 해주지만 엔진룸 릴레이박스의 휴즈 교환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차량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휴대용 진단기기를 활용하여 차량의 이상 유무를 확인받을수 있습니다. 단, 외제차나 OBD1 시스템 장착 차량등 일부 ㄹ차량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배터리 충전
방전된 배터리를 점프해 시동이 걸리도록 지원합니다. 추운 겨울날, 차량을 방치해 두면 방전되기 쉽습니다. 또한 블랙박스가 계속 켜져 있게 된다면 배터리는 금방 방전되고, 방전이 자주 되어버리면 배터리의 수명도 빨리 닳을 수밖에 없습니다.
타이어 교체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순한 작은 구멍일 경우, 출동 기사님이 메꿔 주시지만 간단하게 막을 수 없는 큰 구멍이거나 찢어진 경우, 견인서비스를 이용해 타이어 교체할 수 있는 곳까지 가서 교체해야 합니다.
연료보충
급작스러운 연료 소진 시, 소량의 연료를 제공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보험사마다 정해진 리터만큼 무료이며 추가로 요청하게 되면 별도의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문개방
갑작스러운 열쇠 분실 등의 이유로 차량 문이 잠겼을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부르면 전문 장비로 문을 열어줍니다.
견인서비스
가까운 정비소 또는 지정 장소까지 견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기본 거리는 무료지만 가까운 거리에 정비소가 없어 거리가 멀어진다면 초과금이 별도로 발생하여 유상청구 됩니다.
긴급출동 이용 가능 무료횟수
보험기간 중 총 6회까지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단, 보험기간이 3개월 이하인 경우 1회, 3개월 초과 1년미만인 경우 3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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